아이폰 사진 암부 보정 앱 – 스마트캠

아이폰 사진 암부 보정 앱 – 스마트캠

925 1168

이름 : 스마트캠
가격 : $2.99

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을 보정하는 앱은 수도없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. 하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앱은 암부 보정에 있어서 다른 앱과 확연히 구분되는 탁월한 성능을 보여주는 앱 입니다. 현재 앱스토어에 무료버젼과 유료(2.99달러) 버젼이 있는데, 무료버젼의 경우 풀 사이즈로 저장할 수 없고, 웹에서 제공되는 추가기능을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.
왼쪽이 메인 화면, 오른쪽이 앨범에서 사진을 한 장 불러온 화면 입니다. 앱을 실행하면 버튼이 두개 나타나는데, 바로 사진을 찍어서 편집할 수 있고 이미 찍어놓은 사진을 가져와 편집할 수 있습니다.

그런데, 디자인이나 UI가.. 정말 안습입니다. 얼리어답터로 유명하신 아는 형님께서 소개 해 주신 앱이라 써본 것이지 만약 제가 이 앱을 다른 경로로 발견했다면 실행 해 보지도 않았을 겁니다. 이런 안타까운 디자인과 UI에 $2.99나 하는 가격이라니..
하지만, 사진을 한장 올려보고는 깜짝 놀랐습니다. 이게 제가 제주도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무보정 리사이즈 원본 사진 입니다. 이 사진이 과연 어떻게 변할까요?
이렇게 변했습니다. 아마 일반적인 앱에서 레벨을 조정해서 암부를 보정했다면 하늘의 색이 모두 날아갔을겁니다.
다른 사진으로 다시 비교 해 보면.. 이건 제 친구 결혼식에서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인데.. 신부측 명부와 사진 하단의 의자부분 암부의 편집 전, 후의 모습을 비교 해 보시면 성능이 꽤 놀랍다는걸 눈치 채실 수 있으실 겁니다.
기본적으로 Studio, Flash, Chrome, Black&White, ReduceGreen, FloodFight 등의 모드를 지원합니다.
그 외에도, 사진을 E-Mail이나 페이스북으로 보낼 수 있으며 개발사의 서버로 사진을 업로드 하면 개발자가 제공하는 보다 다양한 편집 효과들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합니다.

디자인이나 UI에 비해 너무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‘스마트캠’의 리뷰 였습니다. 제가 만드는 앱들도 디자인은 개판이지만.. 개인적으로 UX컨설팅이라도 좀 해 드리고 싶네요. 외형적 모습들만 좀 고쳐진다면 대단한 앱이 될 것 같습니다.


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, 위 손가락 버튼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.


my social

제닉스

제닉스 스튜디오 대표 이일희.
my social

Latest posts by 제닉스 (see all)

SIMILAR ARTICLES

5 9889